LG전자가 신개념 스마트폰 '아카'(AKA) 출시를 기념해 정품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에 이벤트를 신청하는 모든 '아카' 개통자에게 정품 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카' 구입시 특정 페르소나(Persona, 성격)가 이미 탑재돼 있지만, 정품 케이스를 추가로 얻게 되면 새로운 페르소나를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 하나로 2가지 페르소나를 갖게 되는 것. 다른 페르소나를 원한다면 해당 페르소나의 정품 케이스를 스마트폰에 착용하기만 하면 된다.
이 행사는 SK텔레콤과 KT가 각각 11월 27일과 11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LG유플러스는 11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등 국내 이동통신 3사가 모두 참여해 최장 연말까지 진행된다.
SK텔레콤은 '아카' 정품 케이스 또는 2GB 상당의 T데이터 쿠폰을 지급하며, KT는 올레 액세서리샵 앱에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아카' 구매자에게 이벤트 안내 문자를 보낸다.
'아카'는 기존 스마트폰과 달리 구입할 때부터 4가지 페르소나 중 하나를 갖고 있으며, 각각의 페르소나는 '움직이는 눈동자' 형상, 컬러, UX, 효과음 등이 다르다. 4가지 페르소나는 늘 사랑에 빠지는 에기(Eggy, 옐로우), 늘 욱하는 악동 우키(Wooky, 화이트), 음악을 좋아하는 소심이 소울(Soul, 네이비), 다이어트하는 식탐이 요요(Yoyo, 핑크) 등 이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