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프리미엄 리셀러(APR)인 에이샵(a#shop, www.theashop.co.kr)은 11월 27일 삼성동 코엑스 본점을 애플의 프리미엄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하여 리뉴얼해서 오픈한다.
1년 4개월의 리뉴얼을 마무리하고 개장하는 코엑스몰과 함께 새롭게 단장한 에이샵 코엑스 본점은 애플의 최신 제품을 포함 주요 IT 디바이스 및 악세서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지며, 코엑스몰의 중심부인 코엑스 지하 2층 '라이브 플라자'에 위치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애플의 최신 디자인 컨셉이 적용되며, 애플의 직영점에서만 경험 할수 있는 '애플 제품 세팅' 및 '1:1 교육 프로그램' 을 국내 고객들도 체험 할 수 있도록 Flex Table 도 설치하여 애플 제품에 대한 체험 및 서비스를 더욱더 다양하게 경험 할 수 있게 한다.
에이샵은 리뉴얼 오픈에 맞춰 27일 럭키볼 이벤트를 실시한다. 과거 럭키백 이벤트와는 달리 방문객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오픈 당일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3만 원 이상 제품을 구입시 랜덤으로 선물을 덤으로 가져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만 구성품은 극비사항으로 사전에 밝힐 수 없지만 최상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고객의 만족도는 높을거라 에이샵측은 밝혔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구매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에이샵 머그컵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에이샵 마케팅을 담당하는 진수진 부장은 "에이샵 코엑스 본점 리오픈을 통해 국내 최초 최대 애플 프리미엄 매장답게 다시 한번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하겠다"며 "새단장을 기념해 애플기기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볼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니, 오픈 당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장도 직접 경험해보고, 럭키볼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