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지사장 이용덕, www.nvidia.co.kr)가 게이밍에 특화된 태블릿 '쉴드 태블릿'(SHIELD tablet)의 국내 출시에 앞서 26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쉴드 태블릿은 안드로이드 게임은 물론 무선 스트리밍을 통해 사용자의 PC에 있는 게임까지 즐길 수 있는 게이밍 특화 태블릿으로, 엔비디아가 직접 설계 및 제조했다. 쉴드 태블릿은 192개의 GPU 코어 '수퍼칩'을 내장한 케플러(Kepler) 기반의 모바일 프로세서 '테그라 K1'(egra K1)이 탑재되어 PC 수준의 고성능 게임을 태블릿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밝고 선명한 8형 풀HD 디스플레이와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고화질과 풍부한 사운드로 실감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등 게임 경험에 특화된 제원을 갖추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는 11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되고, 해당 기간 동안에는 쉴드 신제품 3종 세트를 특별가인 39만 8천 원 에 구매할 수 있다. 각 제품 별도 구매 시 가격은 태블릿이 35만 9천 원, 무선 컨트롤러가 6만 9천 원, 태블릿 커버가 3만 9천 원 이다.
이와 함께 쉴드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쉴드 태블릿 국내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는 12월 4일(목)까지 엔비디아 쉴드 브랜드 사이트에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4명의 참여자에게 쉴드 태블릿이 증정된다.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사전 예약 판매는 쉴드 브랜드 사이트(shield.nvidia.co.kr) 및 조텍(Zotac)코리아(www.zotackor.com)를 통해 오는 26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