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아이비브릿지·케플러 기반의
게이밍 노트북 '판타소스 P2542G' 출시
기가바이트 노트북 공식 수입사인 ㈜컴포인트(대표 유재호, www.compoint.co.kr)는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노트북 판타소스 시리즈의 최상위 버전인 P2542G 시리즈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 자료 제공 : 컴포인트
이 제품은 인텔의 최신 아이비브릿지 플랫폼 기반의 i7을 장착하고 엔비디아의 차세대 그래픽 프로세서인 케플러 기반의 지포스 GTX660M을 장착하여 수준높은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탑재된 지포스 GTX660M 은 엔비디아의 차세대 케플러(Kepler)™ 그래픽 아키텍처에 기반한 GPU로 진보한 게이밍 성능과 뛰어난 전력 효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기존 GTX 5XX 시리즈가 선보인 페르미 아키텍처와 비교했을 때 퍼포먼스 대비 전력소모가 50% 수준으로 줄었고, 보다 정밀해진 공정으로 기존과 같은 다이 사이즈에서 더욱 많은 CUDA 코어를 담아냈다. 또한 테셀레이션 처리도 탁월해서 DirectX 11 환경의 게임을 보다 빠르고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2542G 시리즈는 배틀필드3와 디아블로3와 같은 최신 고사양 게임을 대부분 문제없이 높은 옵션으로 즐길 수 있는 노트북이다. 더불어 P2542G mSATA 32G SSD 모델은 INTEL SRT 기술이 적용되어 SSD의 빠른 속도와 HDD의 넉넉한 용량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여기에 기가바이트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2년무상 서비스를 제공해 게이밍 노트북으로서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함께 가격대 성능비 이상의 퀄리티를 제공한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