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TAC, 지포스 GTX 680 출시기념 로드쇼 열어
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는 NVIDIA 와 함께 지난 4월 6일, 용산 선인프라자 이벤트마당서 지포스 GTX680 의 성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로드쇼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로드쇼는 NVIDIA의 최신 칩셋인 Kepler를 탑재한 NVIDIA GeForce GTX 680의 출시를 기념하여 일반유저들 및 용산전자상가를 주로 찾는 PC 매니아들에게 세계 최고속 싱글GPU인 GeForce GTX 680의 성능을 맛볼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이날 로드쇼에는 국내 그래픽카드 업체 중 NVIDIA의 인기 브랜드라 할 수 있는 조텍, 이엠텍, MSI 3개 업체가 각 사의 주력제품을 전시하여 한눈에 최신 인기제품을 살펴볼 수 있어 유저들에게 매우 유익했다는 평가다.
특히 조텍코리아는 업체들 중 단독으로 GeForce GTX 680의 신기술인 총 4대의 디스플레이를 한대의그래픽카드로 연결하는 쿼드러플 모니터(3개의 서라운드 디스플레이와 1개의 모니터링 및 바탕화면 표시 모니터)를 선보여 방문했던 유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날 로드쇼에서는 '지포스를 잡아라'라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졌다, 이벤트의 참가자들에게는 음료수와 함께 조텍의 최신 MINI-PC인 ZBOX ID80과 고성능의 그래픽카드인 GeForce GTX 580, GeForce GTX 560 Ti와 같은 푸짐한 경품도 증정하여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다.
조텍코리아는 조텍의 전세계 지사들 중 유일하게 조텍 GeForce 500시리즈 이후 제품들에 대하여 3년간의 무상서비스와 2년의 RMA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업계에서 가장 긴 서비스 기간을 가지고 있다. 구입 후 14일 이내에 홈페이지에 제품등록하는 것만으로 3년 무상보증 서비스와 2년의 추가 RMA서비스를 한번의 운송비 부담으로 별도의 수리비 없이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또한 ZOTAC GeForce? GTX 680 그래픽카드에는 게이머들을 위해 UBI소프트의 명작인 '어쌔신크리드'의 Assassin's Creed? 와 Assassin's Creed II: Deluxe Edition 그리고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Assassin's Creed?: Revelations 이 묶여있는 3게임 정품 번들팩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