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 최초 28나노 FPGA 양산 발표
자일링스 코리아(지사장 안흥식, www.xilinx.com)는 업계 최초 28나노 FPGA 모델인 '킨텍스™-7 FPGA'의 양산을 개시하고 주요 고객에게 선적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일링스 사장 겸 CEO 인 모쉬 가브리엘로브는 "고객이 자일링스의 전체 7 시리즈 FPGA 포트폴리오를 받아들인 점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산 단계로의 이동은 고객의 수용을 통해 발생된 수요에 부응할 수 있는 능력이 정점에 이르렀음을 의미한다. 이러한 양산품은 킨텍스-7 제품군 뿐만 아니라 다른 7시리즈 FPGA 포트폴리오 제품들의 진화를 가속화시킨다"라고 말했다.
양산품 단계에 있는 킨텍스-7 325T FPGA는 통신 시장의 주요 고객들에게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충족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된 것으로, 주요 애플리케이션에 집중함으로써 자일링스는 킨텍스-7 325T FPGA의 생산을 가속화시키고 이를 통해 주요 고객들은 주요 프로그램의 생산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킨텍스™-7 325T FPGA는 자일링스의 생산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필요한 표준 검증, 품질, 신뢰성 요구조건을 모두 통과했다.
자일링스 킨텍스™-7 325T FPGA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www.xilinx.com/products/silicon-devices/fpga/kintex-7/index.ht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규빈 기자 nazo@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