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세야, 클라이언트 매니지먼트 툴 부문 '비전완성도가 높은 기업' 선정

2012.02.13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카세야, 가트너 '클라이언트 매니지먼트 툴 부문 매직쿼더런트' 보고서
'비전완성도가 높은 기업(Visionaries)' 선정

 

IT 자동화 관리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는 카세야(회장 제럴드 블렉키, 한국 지사장 이인구, www.kaseya.ccom)는 오늘, 세계적인 IT 조사기관인 가트너가 발간한 '클라이언트 매니지먼트 툴(Client Management Tools, January 31, 2012 발표) 부문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비전완성도가 높은 기업(비저너리, Visionaries)'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IT 시스템 관리 업체들의 비전과 실행가능성들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평가했다.

 

가트너는 보고서를 통해 카세야의 강점을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 인벤토리(목록)과 패치 관리는 물론 서비스 데스크나 안티 악성 코드 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IT관리 기능을 지원하여 SaaS(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 카세야의 MDM(모바일 기기 관리) 제품은 타사 제품보다 빠르게 애플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모두 지원한다.
  • 카세야 솔루션은 PC백업 및 시스템 운영상황 모니터링과 같은 타사 제품이 제공하지 못하는 클라이언트 매니지먼트 기능들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카세야의 마케팅 총괄이자 공동 창업자인 밥 데이비스(Bob Davis)는 "우리는 지난해 우리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바탕으로 큰 성과를 얻어, 전세계적으로 1만여 이상의 고객이 IT 인프라 관리를 위해 카세야를 선택했다. 이를 인정받아 가트너의 매직쿼더런트(Gartner's 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 비전이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우리는 모든 고객들에게 엔터프라이즈급의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IT 시스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자사의 비전을 실행하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혁신해 나갈 것이다"라고 의의를 밝혔다.

 


카세야의 IT자동화 관리 솔루션 중 인프라 관리 구동화면

 

카세야는 모든 IT 시스템 운영 시에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반복적인 IT 업무를 자동화하기 위한 강력하고, 고성능의, 단일 관리자 화면으로 제공하는 최상의 솔루션으로, 카세야의 솔루션을 활용하여 IT 전문가들은 각 상황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보다 폭넓은 서비스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고 카세야 코리아측은 설명했다. 카세야는 관리 기능의 선택 구성이 가능하며, 높은 확장성, 원격 관리 기능 등을 통해 IT 부서와 모든 규모의 관리 서비스 제공 업체들에게 IT 자동화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규빈 기자 nazo@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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