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아수스의 용한생각' 그래픽카드사면 사운드카드까지
ASUS의 국내유통사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2월 1일부터 ASUS ENGTX550Ti 1GB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아수스 XONAR DG 사운드카드를 1:1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ASUS ENGTX550Ti 1GB 그래픽카드는 게이밍 그래픽카드 라인인 'GTX'급의 그래픽카드 중 가장 대중적인 모델로 출시 예정인 디아블로3 등 대작 게임에 최적화된 그래픽카드라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이 그래픽카드는 아수스만의 특수한 전원부 설계인 슈퍼알로이 파워가 도입된 모델로써 일반 그래픽카드에 비해 15% 성능향상, 최대 35도 더 낮아진 부품 동작 온도 등 내구성과 성능이 월등히 강화된 모델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게임의 진정한 '맛'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자는 의미로 기획되었다고 에스티컴퓨터 담당자는 밝혔다. 아수스 XONAR DG 사운드카드를 사용할 경우 메인보드 내장형 사운드 코덱보다 일반적으로 게임의 소리가 풍부해지고 5.1, 7.1 채널 이상의 스피커를 사용하게 되면 그 진가를 느낄 수가 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일 본사 출고 제품부터 적용되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일부 쇼핑몰의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구매 전 해당 판매처에 이벤트 진행여부를 확인해 볼 것을 추천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사항 등은 에스티컴퓨터 이벤트 담당자(JH_Choi@stcom.co.kr)에게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