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X79 론칭 세미나' 성황리 끝나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샌디브릿지-E 용 아수스 X79 메인보드 론칭기념 세미나가 성황리에 폐막했다고 밝혔다. 갑자기 떨어진 기온과 평일이라는 단점에도 불구하고 행사장을 가득 채운 유저들은 아수스의 X79 메인보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이번 행사는 아수스코리아의 주관으로 16일 오후 2시 용산 전자랜드 랜드시네마에서 개최되었으며 파트너사인 인텔과 엔비디아와 함께 신형 샌디브릿지-E CPU와 지포스 계열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액화질소를 이용한 오버클러킹 시연, 엔비디아 3D 비전 시연 등의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행사에 참가한 분들에게는 아수스의 신형 X79 메인보드인 P9X79 DELUXE와 P9X79 PRO과 ENGTX55OTi 1GB 그래픽카드를 포함해 풍성한 경품이 지급됐다.
특히 아수스의 대학생 ACE 프로그램에 참가한 대학생들이 손수 자원봉사에 나서 직접 제품을 설명하고 행사를 준비하는 열성적인 모습을 보여 많은 참가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현재 아수스 X79 시리즈 메인보드 시리즈는는 에스티컴퓨터를 통해 P9X79 DELUXE와 P9X79 PRO가 발매되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SABERTOOTH X79, RAMPAGE 4 EXTREME Battle Field3 Editon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RAMPAGE 4 EXTREME Battle Field3 Editon의 경우는 국내 발매도 하기도 전에 예약문의가 줄을 잇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기타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 고객센터(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