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헤일로' 탄생 10주년 기념작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 발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콘솔게임의 새 지평을 열었던 헤일로 시리즈의 10주년 탄생을 기념하여 리메이크된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Halo: Combat Evolved Anniversary)'를 오늘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는 역사상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 중 하나인 헤일로 시리즈의 10주년 탄생을 기념하는 타이틀로, 전 세계의 수 많은 팬들은 본 타이틀을 통해 원작의 향수를 그대로 느끼며 클래식 게임의 역사를 다시 한 번 체험할 수 있다.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는 지난 2001년 출시된 Xbox용 '헤일로'의 HD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지난 10년간의 발전상을 직접 비교하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리마스터링 버전답게 Xbox LIVE를 이용한 멀티플레이를 지원하고 기존에 출시되었던 '헤일로'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었던 멀티플레이 맵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헤일로: 리치'의 엔진과 '헤일로: 전쟁의 서막', '헤일로 2'의 맵들이 새롭게 구성되어 있다.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는 한글 음성 및 자막 한글화가 되어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37,000원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헤일로 시리즈는 역사상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 중 하나로 Xbox 360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라며, "새로워진 맵과 멀티플레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은 리마스터링 타이틀이라고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신선한 즐거움을 유저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Xbox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XboxKorea)에서는 오늘부터 12월 2일까지 타이틀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트레일러 감상평 남기기,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 에서 도전과제 1,000점 달성하기 등의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돼LG 시네마 3D 모니터, Xbox 360키넥트4GB 번들, 아크 터치 마우스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facebook.com/XboxKorea 의 헤일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