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코, SSD Mach Xtreme DS Turbo 추가 가격 인하
미니 PC 플랫폼 전문기업인 ㈜비아코(대표 황진삼, www.viako.com)은 SATA3를 지원하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Mach Xtreme Technology사의 MX-DS Turbo 120GB, 240GB에 대한 가격을 추가 인하 한다고 밝혔다.
미화 대비 환율이 급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가격을 또 다시 인하하여 120GB는 289,000원, 240 GB는 58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MX-DS Turbo 순차읽기 속도는 최대 초당 555MB, 순차쓰기 속도는 최대 초당 510MB를 지원해 기존 SATA2 방식에 비하여 제품 성능이 두 배 이상 향상됐다. 게다가 최고급 제품에 사용된 Synchronous Nand Flash와 인텔 Toggle Flash를 사용하여 더욱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보장하는 등 짧은 시간 안에 보다 많은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성능이 필요한 게이머와 미디어 전문가, 고품격 영상 콘텐츠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사용자가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SATA3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MX-DS Turbo는 샌드포스사의 새로운 기판 설계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제품의 멈춤과 같은 오류가 확실히 줄어 들어 고객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아코의 관계자는 "올해 다양한 SATA지원 SSD와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특수 목적용 SSD도 출시 할 계획이다"라며, "미니ITX 관련 토탈 솔루션 제공과 함께 미니HTPC의 대표 기업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아코 홈페이지(www.viak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