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펀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유럽 수출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m)는 자사의 첫 번째 제조 상품인 블루투스 트랙볼 미디어 키보드를 유럽 지역에 수출하는 쾌거를 이룩하였다고 전했다.
(주)이엠텍아이엔씨의 펀미니 블루투스 트랙볼 미디어 키보드는 어떠한 사용 환경에서도 잘 어울리는 빼어난 디자인과 아담한 크기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범용성이 높은 블루투스 2.0 호환 인터페이스를 가진 제품으로 작년 11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모바일 기기와 HTPC 사용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수출은 비록 주문자상표 부착생산 방식(OEM)으로 이루어져 해외에서 직접 이엠텍의 주변기기 브랜드인 <펀미니>상표를 볼 수는 없지만 품질 관리에 대해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등의 유럽 여러 국가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으며 유럽 뿐 아니라 전 세계를 대상으로 수출 확대를 위한 초석이 마련된 것에 큰 의의를 두고 있다고 (주)이엠텍아이엔씨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주)이엠텍아이엔씨는 이번 펀미니 블루투스 트랙볼 미디어 키보드 첫 수출을 자축하는 의미에서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에서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키보드 사용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