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한가위 맞이 인스탁스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한가위 맞이 인스탁스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인스탁스 사진 콘테스트 ▲인스탁스 광고를 찾아라 등 2가지이며, 3주 동안 진행된다.
먼저 '인스탁스 Shot&Share 사진 콘테스트'는 '인스탁스, 몇 명까지 찍어봤니?'라는 주제 하에 가장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인스탁스 사진을 찍은 우수작 총 10편을 선정, 뮤지컬 '캣츠'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하고, 베스트오브 베스트 1명에게는 '맥북 에어'를 증정한다.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을 맞아 가족, 친지들과 옹기종기 모여 행복한 순간을 찍고 나누는 재미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스탁스 광고를 찾아라!' 이벤트도 5일부터 동시에 시작된다. 생활 속 곳곳에 있는 인스탁스를 찍어 올리는 '생활 속 인스탁스 찾기' 의 후속편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케이블TV, 지하철, 지면 광고 등 다양한 매체에 노출된 인스탁스송(INSTAX SONG)편 광고를 찾아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된다.
후지필름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ujifilmkorea)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가장 많은 광고를 찾은 응모자 총 3명을 뽑아 그룹 유브이(UV)가 직접 사인한 인스탁스 미니 25 카메라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스탁스 마이크로 사이트(http://eventinstax.thebum.net)에서 확인 가능하며,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인스탁스송 음원 파일과 월페이퍼를 다운 받을 수 있으며 2AM의 진운 등 셀러브리티와 함께하는 인스탁스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의 강신황 마케팅 팀장은 "이번 인스탁스 사진 콘테스트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가족, 친지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즉석카메라로 바로 찍어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그룹 UV의 친근하고 코믹한 광고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인스탁스송이 다시금 주목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