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신학기 관련 제품 거래 증가 분석
3,072
컴퓨팅
2024.08.30
다나와, 신학기, 노트북, 복합기, 프린터, CPU, 헤드폰, 이어폰, 책가방, 킥보드
다나와 측은 올해 신학기 시즌, 디지털 카테고리에서 ‘프로’ 타이틀이 붙은 제품의 인기가 두드러지게 나타났다고 분석했다. 다나와 자료에 따르면, 이어폰 시장에서 ‘에어팟 프로 2세대’의 8월 4주 거래액이 전 주 대비 61% 증가했으며, ‘갤럭시 버즈2 프로’는 150% 증가했다. 같은 기간 삼성전자의 노트북 거래액은 ‘갤럭시북4 프로’의 인기로 32% 증가했고, LG전자 노트북은 ‘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