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붉은 손수건과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 쏜다!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태극전사의 원정 첫 16강 진출을 함께 응원하는 의미로 1600명, 160명, 16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의 HDTV 수신카드 'SKYTV HD' 시리즈와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Venice' 시리즈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응원용 붉은 손수건을 선물로 증정한다. 모두 1600명에게 증정하는 붉은 손수건은 두건, 손목띠, 머플러, 머리띠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길거리 응원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두 번째로 구입 후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60명에게 더욱 힘내서 응원하라고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 1만원권을 증정한다. 길거리 응원에 앞서 전국 베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골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끝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사진 찍어서 '인증샷'을 남기는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원정 첫 16강 진출을 염원하는 의미로 모두 16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0일부터 6월 23일까지 유명 가격비교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디지탈 홈페이지(www.Sky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