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컴퓨터, 대원씨티에스㈜로 상호변경하며 제2의 창업 선언
대원CTS(대표 정명천, www.dwcom.co.kr)는 창립 22주년을 맞이하여 제 2의 창업을 선언하고, 기존 대원컴퓨터에서 '대원씨티에스㈜'로 회사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 대원CTS 로고 한글(왼쪽) / 영문
대원CTS는 대원컴퓨터 & 토탈 솔루션(Daewon Computer & Total Solution)의 약자로 기존 주력 사업인 컴퓨터 및 IT주변기기 유통은 물론, 물류와 A/S, 리스/렌탈의 금융서비스와 각종 제품 홍보활동을 아우르는 마케팅 활동까지를 함께 처리하는 토탈 솔루션을 갖춘 회사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를 위해 대원CTS는 기존의 회사 홈페이지는 물론, 올해부터 자사의 모든 제품 정보 및 재고, 그리고 주문까지 함께 이루어지는 상거래 사이트인 www.computer.co.kr 운영을 시작하여 소규모 IT제품 유통상인의 창구를 만들어가는 작업도 함께 진행 중이다. 대원CTS는 www.computer.co.kr 를 IT유통 포털 사이트로 발전시킨다는 중장기적인 목표도 가지고 있다.
대원CTS 담당자는 "지난 22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단순한 상호 변경이 아닌, 제2의 창업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상호변경 및 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고 밝히고,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컴퓨터는 물론 다양한 IT 제품을 유통하며, 유통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와 마케팅을 함께 제공하는 회사로 새롭게 거듭나겠다고"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