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차세대 인터페이스 지원 ASUS P7P55D-E LX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익스트림 설계로 강력한 내구성을 가지며 기존 USB 2.0 대비 거의10배 이상의 속도향상이 가능한 차세대 USB 3.0 과 SATA 6G 지원 신제품인 ASUS P7P55D-E LX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ASUS P7P55D-E LX 메인보드는 차세대 인터페이스와 고성능을 함께 얻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한 제품. 아수스 익스트림 설계가 적용되어 뛰어난 안정성과 성능을 지원하며 USB 3.0 , SATA6G 등 최첨단 인터페이스까지 추가 지원하고 있다.
ASUS P7P55D-E LX 메인보드는 LGA1156 소켓을 지원하며 4개의 메모리 슬롯을 갖추고 있다. 스택쿨 3 , 터보 V , MEM OK! 등 아수스 만의 고유 신기술을 지원하면서 뛰어난 확장성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또한 광출력 지원 , eSATA , USB 3.0 , SATA6G 등 최첨단 인터페이스 지원 기능을 추가 탑재하여 완벽함을 더하고 있다.
ASUS P7P55D-E LX 메인보드는 IO Level UP 이라는 아수스의 차세대 인터페이스 지원기술을 통해 USB 3.0 과 SATA 6G에 대응하고 있어 점차 대세가 되어가고 있는 고속 스토리지 시장을 확실하게 지원한다.
이외에 아수스의 차세대 신기술인 익스프레스 게이트 (최대 8초만에 인터넷 접속) , 순간 OC 기술인 터보 키 , 커스텀 OC 기능인 터보 V등 다양한 신기술도 모두 적용되어 있다.
기타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www.stcom.co.kr) 또는 에스티컴퓨터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