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ASUS 3년 무상품질보증 스티커 도안 변경
ASUStek사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대표 서희문)는 3년 무상품질 보증을 표시하는 품질보증 스티커 도안을 새롭게 변경하여 적용한다고 밝혔다.
기존 품질보증 도안은 직사각형 형태이며 1가지 종류로 표시되는 형태 였지만 새롭게 변경되는 3년 무상품질보증 스티커 도안은 분홍색 계열의 2가지 타입으로 세분화 된다.
기본형 도안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ASUS에서 인증받은 서비스센터임을 표시하는 아수스 A/S센터 운영이라는 표시가 된다.
한글메뉴얼 제공제품에만 부착되는 품질보증 스티커에는 한글메뉴얼 제공문구가 인쇄되어 있다.
에스티컴퓨터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과장은 ASUS 제품의 경우 단독 유통사 공급이 아닌 다양한 유통사에 의해서 제품이 공급되어 지고 있어 서비스 품질이 유통사별로 차이가 발생한다.
따라서 ASUS 제품의 경우는 구매전 유통사 표시 스티커를 확인후 구매하는 과정이 필요하며 새로운 품질보증 스티커 도입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유통사를 구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