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GIGABYTE SUPERB 550W V2.3 출시!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은, GIGABYTE SUPERB(수퍼브) 550W V2.3 파워서플라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GIGABYTE SUPERB(수퍼브) 550W 제품은 파워서플라이 최신 규격(+12V ver.2.3)을 따르고 있어 PC내부 각 핵심부품에 안정적인 전력공급을 보장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에는 GIGABYTE社가 자랑하는 PCB 설계디자인이 적용되어 80PLUS에 버금가는 에너지 효율을 보여주고 있다.
GIGABYTE SUPERB(수퍼브) 550W 제품은 세계적으로 내구성이 입증된 고품질의 일본산 캐패시터를 사용하고 있어 장시간 사용시에도 안정적으로 전원을 공급해줌과 동시에 제품의 긴 수명을 보장할 수 있다. 또한 분산형 레귤레이터, 통구리 히트싱크와 같은 철저한 보호설계(Protection CirCuit )를 적용하여 과-전류에 발생에 의한 PC의 고장 및 불량을 사전 예방하고 있다.
GIGABYTE SUPERB(수퍼브) 550W 제품은 Intel 및 AMD의 듀얼/쿼드코어 CPU를 정식 지원하며 최신 고-사양 3D게임 플레이를 위한 SLI 그래픽카드를 지원할 수 있도록 PCI-E 6+2핀을 기본 지원하고 있다. 제품의 각종 케이블들은 모두 Mesh(메쉬)처리되어 있으며 케이블 잭 또한 폴딩형으로 디자인 되어 외부 스크래치에 의한 케이블의 손상을 방지해 주고 복잡한 PC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발열관리 또한 충분히 고려되어 있다. 충분한 풍량을 가진 120mm 대형 팬이 장착되어 있고 공기 역학에 가장 최적화된 전면 벌집구조 통풍구를 배치하여 내부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준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주) 홈페이지(www.jchyun.com),또는 기가바이트 한글 홈페이지(www.gigaby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