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엔비디아,
엔비디아 3D 비전(3D VISION) 공식 공급계약 체결
엔비디아(지사장 이용덕)와, 엔비디아 3D 비전(3D VISION)에 대한 공식 공급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에서 소개된 엔비디아 3D 비전은 첨단 액티브셔터(active shutter) 방식의 무선안경과 IR 이미터로 구성되며, 이미 많은 PC에서 사용되고 있는 엔비디아 지포스(GeForce) 그래픽 카드와 120Hz LCD모니터를 통해 3D 입체영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3D 입체영상 솔루션이다.
엔비디아 3D 비전은 아이온(AION), 월드오브워크래프트(WOW), 아바타 더 게임(Avatar: The Game), 배트맨:아캄 어사일럼(Batman: Arkham Asylum), 바이오하자드 5(Resident Evil 5) 등 400여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최신게임은 물론, 3D 영화와 사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3D 입체영상 경험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3D 비전은 블루레이(Blu-ray) 3D, 유튜브 3D, 3D 게임 등 3D 컨텐츠 증가와 디스플레이의 발전으로 최근 더욱 주목 받고 있으며, 3대의 디스플레이를 동시에 활용하여 아이맥스 3D 입체영상 경험을 제공하는 엔비디아 3D 비전 서라운드(3D VISION Surround), 3D TV에서 PC의 다양한 입체영상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엔비디아 3DTV 플레이(3DTV Play) 등 후속 최신 기술도 지속적으로 발표되고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의 마케팅 담당자는 엔비디아 3D 비전 공급계약 체결과 관련하여 "2010년 '태풍의 눈'이라 할 수 있는 3D 수요를 잡기 위해 최근 주목 받고 있는 3D 입체영상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 온 NVIDIA와 공식 공급계약을 체결하였다"며 "NVIDIA GeForce 그래픽카드와 3D VISION이 설치된 PC를 사용하면 기존에 경험해보지 못한 놀라운 경험이 가능하게 될 것이다. 향후 3D 솔루션의 확산을 위해 제품공급뿐만 아니라 3D VISION 체험존을 비롯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릴 것이다. 동시에 PC방 공략 또한 강화하여 3D PC방 오픈-이벤트 등 PC방 시장에서의 위상 강화에도 나설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와 3D 비전은, 최근 3D 게임, 블루레이 3D, 인터넷 동영상 등 다양한 3D 컨텐츠 증가와 사용자들의 입체 영상에 대한 관심 증대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며 "제이씨현시스템㈜는 엔비디아의 주요 파트너사로서 선도적인 엔비디아의 3D 입체 영상 기술을 함께 국내에 확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주) 홈페이지(www.jchyun.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엔비디아 3D 비전과 관련한 내용은 엔비디아 홈페이지(www.nvidia.co.kr/object/3D_Vision_Main_kr.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