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10배 수명 캐피시터 채용 ASUS P7H55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일반 솔리드 캐피시터에 비해서 10배의 수명을 가지고 있는 아수스 익스트림 듀러블(Xtreme Durable) 솔리드 캐피시터를 채용하여 내구성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킨 신제품인 ASUS P7H55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ASUS P7H55 메인보드는 리얼 HW 설계로 2009년 인기를 얻었던 ASUS P7P55D의 혁명적 기술혁신 DNA를 그대로 이어받아 강인한 내구성과 강력한 가격대비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P7H55 메인보드는 사용자를 고려하여 세심한 부분까지 새롭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메모리 탈 부착 시 사용자가 손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한쪽 부분은 걸쇠적용을 제외하는 Q-DIMM 설계 등 곳곳에 ASUS만의 설계철학이 숨어있다.
또한 P7H55 메인보드에는 가장 혁신적인 익스트림 듀러블 솔리드 캐피시터가 100% 채용되어 내구성이 획기적으로 향상되었다. 수명뿐만 아니라 사용 중 손상 가능성이 혁신적으로 감소하였고 기본 부품 단의 발열제어가 낮아져서 전체적인 시스템 발열도 낮아지는 부가 효과까지 제공하고 있다.
인텔 린필드 CPU 뿐만 아니라 클락데일도 지원 가능한 최신 H55 칩셋이 탑재되었으며 LOW EMI 설계를 통해서 환경과 사용자의 건강까지도 고려하고 있다.
또한 아수스의 차세대 신기술인 익스프레스 게이트 (최대 8초만에 인터넷 접속) , 순간 OC 기술인 터보 키 , 커스텀 OC 기능인 터보 V, 전원절감 기술인 EPU등 도 적용되어 차세대 메인보드 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에스티 컴퓨터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 차장은 "ASUS P7H55 메인보드는 LGA1156소켓을 가지고 차세대 린필드,클락데일 CPU를 지원하면서 획기적으로 내구성을 향상시킨 제품으로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는 물론 PC방에서도 최고의 가격대 성능비를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기타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www.stcom.co.kr) 또는 에스티컴퓨터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