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조명까지 내 마음대로 바꾼다
로지텍, 신형 게이밍 키보드 'G110' 출시
- 취향 따라 백라이트 색상 연출, 아날로그 헤드셋을 USB 오디오로 구현
- 프로그래밍 가능한 G키와 매크로로 나만의 게임방식 구성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110(Logitech Gaming Keyboard G11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G11(Logitech Gaming Keyboard G11)'의 후속제품으로, 사용자가 직접 배경조명 색상을 직접 조절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간단한 소프트웨어만 설치하면, 취향에 따라 적색 또는 청색을 다양한 비율로 혼합해 원하는 백라이트 색상을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다.
한 눈에 봐도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에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LED 조명으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보다 쉽고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필요에 따라 쉽게 붙이거나 분리시킬 수 있는 탈착식 손목 받침대를 장착해 편의성까지 높였다.
하이스피드 USB 2.0 허브 포트를 지원, 플래시 드라이브에 연결 시 눈 깜짝할 사이에 데이터를 전송하며, 제품 뒤쪽에 내장된 통합 USB 오디오 장치는 3.5mm 플러그와 호환되어 어떤 아날로그 헤드셋이라도 깨끗한 통신을 위한 USB 오디오 장치로 구현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 제품에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12개의 G키가 포함되어 있어 단일 키 반복 작동이나 복잡한 매크로를 간단하게 설정 및 적용할 수 있다. 별도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키 하나당 3개까지 매크로 지정이 가능하니 최대 36개의 고유기능이 구성되는 셈이다. 또한 게임 중에라도 MR 키를 사용하여 새 매크로를 기록할 수도 있다.
게임 중 실수로 다른 키를 눌러도 게임이 중단되거나 방해되지 않도록 윈도우(Windows)와 컨텍스트 메뉴(Context Menu) 키를 비활성화하는 '게임/데스크탑 모드'도 눈에 띈다. 편리한 원터치 제어 방식으로 즉각적으로 음량 조절 및 미디어 재생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