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와 볼보가 함께하는 이색 런칭 쇼케이스
올림푸스, The New Volvo C30 출시 기념
공동 쇼케이스 출사 진행
- 올림푸스한국-볼보자동차코리아, The New Volvo C30 런칭 기념 공동 쇼케이스 출사 진행
- 자동차와 IT기업 간의 파티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색 런칭 행사로
- 레이싱 모델과 함께 색다른 출사 행사 진행
- 신차 발표회 공개행사 참가 특전 제공 및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올림푸스한국(www.olympus.co.kr)은 볼보자동차코리아(www.volvocars.co.kr)와 함께 2월 8일 볼보자동차 서초전시장에서
The New Volvo C30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올림푸스한국과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행사는 혁신적인 스타일을 제시하는 양사의 제품을 한 자리서 만나는 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를 위해 양사는 파티 형식의 The New Volvo C30 국내 최초 공개 행사에 양사의 소비자들을 초청해 출사대회를 진행한다. 카메라 및 자동차 애호가로 구성될 참가자들에게는 전문 레이싱 모델이 함께하는 The New Volvo C30 국내 최초 공개 쇼케이스를 촬영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특히 올림푸스한국은 최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올림푸스 PEN 및 고급렌즈를 이용해 참가자들이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The New Volvo C30 미니어처와 함께 올림푸스 머니클립, 볼보 수첩 등 푸짐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The New Volvo C30 3박 4일 주말 시승권, 올림푸스 방수 카메라, USB 메모리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출사 행사를 위해 올림푸스한국은 공식 홈페이지(www.olympus.co.kr)를 통해 1월 26일부터
▲▼ PEN 시리즈 라인업
한편 PEN은 이번 볼보 브랜드와의 공동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크로스 마케팅(Cross Marketing)으로 차별화된 사진문화 저변 확대에 공을 들이고 있다. 작년 7월 출시 이후 바이크 매니아 브랜드로 유명한 할리데이비슨과의 공동 마케팅을 필두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인 루이까또즈와의 PEN 전용 액세서리 출시, 이태리 명차 람보르기니의 패션 브랜드 토니노 람보르기니와의 협업도 예정되어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섬세하면서도 생생한 표현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PEN E-P1과 E-P2는 DSLR급의 화질과 획기적으로 작아진 슬림한 바디의 휴대성을 갖추면서 기존의 타사렌즈부터 수동 렌즈까지 호환이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컴팩트카메라와 DSLR 사이에 하이브리드형 DSLR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PEN은 무 광택 소재와 가죽 패치를 사용해 광학 제품이지만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지난 7월 PEN E-P1 출시 이후 E-P2까지 매진 행렬을 지속하면서 미러레스 카메라를 새로운 시장 카테고리로 이끌어 낸 하이브리드 DLSR의 표준으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