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2010년 프리미엄 ASUS 서비스 선언
SUStek사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아수스 및 자사 취급 제품에 대한 2010년 프리미엄 서비스 정책을 선언하였다.
먼저 고객의 실제 방문이 이뤄지는 서비스 센터의 경우 깔끔하게 편안한 환경으로 새롭게 인테리어를 개선하였다.
은행에서 처럼 서비스 대기표를 기준으로 서비스를 처리하여 보다 원활하게 처리가 가능하며 방문고객들은 서비스 처리 예상시간을 알 수 있어 편리함이 더해졌다.
또한 인기 아수스 제품에 대한 실물 제품을 전시하고 있어 직접 만져보고 확인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으며 고객방문 센터건물과 전문 수리 팀 상주 건물을 분리 운영하여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도 강화하였다.
방문센터 뿐만 아니라 제품 수리 팀에서도 최신형 전문 장비 추가 운영 및 아수스 본사 기술진으로 부터 기술트레이닝도 주기적으로 진행하여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에스티컴퓨터의 마케팅담당자인 맹성현차장은 "좋은 제품에 걸 맞는 좋은 서비스를 위해서 변함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2010년 프리미엄 ASUS 서비스 선언은 더욱 좋은 공간과 장비 그리고 STCOM 전 직원이 고객을 대하는 마음가짐을 다시 한번 업그레이드 하자는 취지"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