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글락데일 지원 H55보드 ASUS P7H55-M PRO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인텔의 새로운 클락데일 CPU를 지원하는 신제품인 ASUS P7H55-M PRO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ASUS P7H55-M PRO 메인보드는 리얼 HW 설계로 2009년 높은 인기를 얻었던 ASUS P7P55D의 DNA를 그대로 이어받아 뛰어난 내구성과 강력한 가격대비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P7H55-M PRO 메인보드는 사용자를 고려하여 세심한 부분까지 새롭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메모리 탈 부착 시 사용자가 손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한쪽 부분은 걸쇠적용을 제외하는 Q-DIMM 설계 등 곳곳에 ASUS만의 설계철학이 숨어있다.
ASUS P7H55-M PRO 메인보드는 사소한 듯 하지만 큰 차이를 만들어내는 ASUS의 2010년 신 설계를 'Design Matters'로 정의하고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인텔 클락데일을 지원하기 위한 최신 H55 칩셋이 탑재되었으며 차세대 디지털 사운드 출력을 위한 옵티컬 단자와 HDMI / DVI / D-Sub 등 다양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아수스의 익스프레스 게이트 (최대 8초만에 인터넷 접속)를 비롯해 순간 OC 기술인 터보 키, 커스텀 OC 기능인 터보 V등 도 적용되어 차세대 메인보드 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아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GPU 부스트(GPU Boost) 기술은 클락데일에 내장된 iGPU를 순간가속 시켜 더욱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ASUS GPU 부스트 기술은 초보 사용자라 할지라도 쉽게 쓸 수 있어 비주얼 오버드라이브 (Visual Overdrive)를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을 만족시켜준다.
에스티 컴퓨터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 차장은 "ASUS P7H55-M PRO (H55) 메인보드는 2009년 최고의 인기메인보드 모델 이였던 P7P55D 시리즈의 기술혁신 DNA를 이어받은 제품답게 출시 초반부터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2010년 매우 기대되는 모델"이라고 밝혔다.
기타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www.stcom.co.kr) 또는 에스티컴퓨터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