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GPU 부스트 기술 ASUS P7H55D-M EVO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인텔의 새로운 클락데일 CPU를 지원하는 신제품인 ASUS P7H55D-M EVO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ASUS P7H55D-M EVO 메인보드는 리얼 HW 설계로 2009년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ASUS P7P55D의 혁명적 기술혁신 DNA를 그대로 이어받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메인보드 설계에 있어 3대 핵심 설계요소라고 할 수 있는 성능(Performance), 안정성 (Safety), 확장호환성 (Reliablity)의 요소를 세계최고 수준으로 설계 적용한 것이 ASUS 익스트림 설계(Xtreme Design) 이다.
ASUS P7H55D-M EVO 메인보드는 이러한 ASUS 익스트림 설계가 적용되어 세계최고 수준의 품질을 보여준다.
인텔 클락데일을 지원하기 위한 최신 H55 칩셋이 탑재되었으며 차세대 데이터 인터페이스인 USB 3.0, HDMI /DVI/D-SUB 디스플레이 확장, e-SATA, IEEE1394 등을 지원하여 현재 개발된 거의 모든 PC 컴퓨팅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
전원부는 8+3 페이즈 설계로 안정적인 CPU에 대한 전원 공급 뿐 만 아니라 주요한 핵심부품에 전용 페이즈를 할당하여 더욱 강력한 안정성을 확보하는 설계를 적용하였다.
아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GPU 부스트(GPU Boost) 기술은 클락데일에 내장된 iGPU를 순간가속 시켜 더욱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ASUS GPU 부스트 기술은 초보 사용자라 할지라도 쉽게 쓸 수 있어 비주얼 오버드라이브 (Visual Overdrive)를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을 만족시켜준다.
에스티 컴퓨터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 차장은 "2009년 출시된 ASUS P7P55D 시리즈는 혁명적 변화라고 말할 수 있는 리얼 HW 설계를 적용하여 각종 판매/인기순위 기록을 모두 갈아치운바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ASUS P7H55D-M EVO (H55) 메인보드 역시 이러한 기술혁신 DNA를 그대로 이어받은 제품으로 고객 분 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기타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www.stcom.co.kr) 또는 에스티컴퓨터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