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 JetFlash 600 고속 USB 드라이브 출시
트랜센드(www.transcend.co.kr)가 200배속의 초고속 전송을 가능하게 하는 JetFlash 600 플래시 드라이브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매우 가벼운 유선형의 디자인에 대용량의 저장공간을 확보했으며 초고속 이중 채널 기술을 이용하여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을 저장, 전송, 공유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JetFlash 600에는 최신의 이중채널 기술이 적용되어 200배속으로 표시되는 읽기 32MB/sec와 쓰기 18MB/sec에 이르도록 개발되었다.
JetFlash 600은 어떤 컴퓨터의 USB 포트라도 연결되는 즉시 인식되며 액세스 가능하기 때문에 번거로운 외부전원이나 드라이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단순히 연결하기만 하면 그대로 사용 가능한 것이다.
유체역학적인 자동차에서 디자인의 모티브를 딴 유선형의 JetFlash 600 제품의 케이스 전면은 부드러운 느낌의 블랙 광택 컬러로 마감 처리 되었으며, 컴퓨터에 연결하면 불이 들어 오는 반투명 컬러 밴드로 연결부위를 감싸주어 감각적으로 디자인되었다. 최대 32GB 용량까지 지원하는 JetFlash 600 제품은 중요한 작업이나 학습용 문서 작업등의 개인 파일 뿐 아니라 음악, 디지털 사진, 고화질 HDTV 영화도 저장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용량을 제공한다.
트랜센드의 JetFlash 드라이브는 라이프타임 워런티(평생보증)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는 JetFlahs 600에도 예외가 아니다. 부가적으로 사용자들은 트랜센드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데이터 매니지먼트 프로그램 JetFlash elite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자동 로그인/ 자동 컴퓨터 잠금/ 인터넷 즐겨 찾기 등의 기능을 통해 데이터를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JetFlash 600은 윈도 7에 잘 호환되도록 개발되었으며 윈도 비스타/XP/2000/Me 제품군 뿐 아니라 맥 OS, 리눅스에서도 완벽히 동작해 각각 다른 운영체제에서도 파일 전송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JetFlash 600 제품은 현재 4GB, 8GB, 16GB, 32GB 의 용량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