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코리아, Giada Mini-HD PC N10 미니PC
통해 출장 방문 서비스 시동
앱솔루트코리아(대표이사 이태화, www.abko.co.kr)는 보다 나은 양질의 소비자 A/S 서비스를 위하여 TG삼보서비스 & DONGBANG과 손을 잡고 최근에 출시된 Giada Mini-HD PC N10 모델을 대상으로 방문 서비스를 실시하여 기존의 서비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다고 밝혔다.
Giada Mini-HD PC N10 미니PC를 통해 새롭게 실시하는 소비자 A/S 서비스는 바쁜 현대인의 기호에 맞게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이 A/S 센터에 직접 찾아가야 하는 시간과 수고를 덜어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신개념의 서비스다.
Giada Mini-HD PC N10 를 구매한 후 1년간 출장방문 서비스를 시행하며, 제품 밑면에 있는 시리얼 번호 확인 후 서비스 센터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우선 예약하면 정해진 시간에 편리하게 출장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센터(070-8098-1234)의 우선 예약을 통해 전국 어느 곳에서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하드웨어와 관련된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단,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서비스를 요청할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