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 일렉트로닉스, 새로운 0603 디바이스로
폴리스위치 제품군 포트폴리오 확장
- 소형 폼팩터와 신속한 타임-투-트립, 낮은 전력소모 성능 제공
- 공간이 제약 된 보드 설계에 최적화된 새로운 표면실장 디바이스
엔지니어링 전자부품,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 제품 및 해저 통신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타이코 일렉트로닉스(www.tycoelectronics.com)는 오늘 표면실장 폴리스위치 디바이스 제품군에 추가되는 새로운 표준 0603 디바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femtoSMDC016F 디바이스는 이전 세대 디바이스와 비교하여 절반 이하의 공간을 차지하며 민감한 전자제품을 과전류 및 이상온도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보호한다. 이 디바이스는 타임-투-트립(time-to-trip)이 빠르고 재사용 가능하므로 제조업체는 품질보증 비용을 줄이고 아래와 같은 휴대용 전자제품의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새로운 폴리스위치 femtoSMDC016F 디바이스는 다른 어떤 표면실장 디바이스보다 작은 1.6mm x 0.8mm x 0.5mm의 풋프린트로 공급된다. 이는 공간이 제약된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하는 설계자들에게 한층 향상된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 디바이스는 9V 수준에서 0.16A, 최대 이상전류40A, 최대 저항 4.2 ohms의 성능을 가지고 있다. 낮은 전력소비와 신속한 타임-투-트립(+25˚C 및 1A에서 0.10 초) 기능을 제공하는femtoSMDC 디바이스는 고집적 보드 설계를 위한 탁월한 솔루션이다.
타이코 일렉트로닉스의 제이슨 자오(Jason Zhao) 표면 실장 PPTC 제품 매니저는 "이 새로운 표면 실장 디바이스는 타이코 일렉트로닉스의 폭넓은 폴리스위치 과전류 보호 디바이스 제품군을 확장 및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라며 "이 디바이스의 소형 폼팩터는 전자제품 업계의 끊임없는 소형화 요구를 충족시켜줄 뿐만 아니라 보드공간을 최적화 해준다"라고 강조했다.
femtoSMDC016F 디바이스는 뛰어난 납땜성(solderability)을 위해 니켈-주석 소재로 마무리 되었으며, 양산형 제조공정과 호환된다. EIA 인증 디바이스로서 할로겐 프리(Halogen-free) 및 RoHS 사항을 만족하며, UL 및 CSA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제품은 테이프 & 릴(Tape & Reel) 패키지로 판매 중이다.
더 자세한 정보와 기술 문의는 전화 (800) 227-7040와 www.circuitprotection.com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