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GTX275,
G★Star 2009 'StarCraft Ⅱ 시연PC'에 탑재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에서는 2009년 11월 26일(목)부터 4일 동안 부산BEXCO에서 개최되는 G★Star 2009에 nVIDIA 및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파트너社로서 참가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G★Star 2009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부스에서는 StarCraft Ⅱ 데모시연에 GIGABYTE GeForce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PC가 사용된다. 국내 최초로 StarCraft Ⅱ 싱글플레이 캠페인 공개 시연이 개최될 이번 행사의 데모PC에는 StarCraft Ⅱ의 화려한 3D 게이밍을 지원하기 위해 고-사양 GIGABYTE GTX 275 그래픽카드가 탑재되며 공식적인 제품스펙이 노출될 예정이다.
제이씨현시스템㈜는 올해 7월 개최된 e스타즈 서울 행사에서도 StarCraft Ⅱ 공개 시연 행사에 GIGABYTE GTX 275 그래픽카드를 후원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 그래픽하드웨어 협력사로서 참가하는 제이씨현시스템㈜측은 "G★Star 행사 이후에도 행사에 참가하는 하드웨어 미디어사이트를 통해서 푸짐한 참관후기 경품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니 관심 있는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한글 홈페이지 (www.gigabyte.co.kr), 다나나와 GIGABYTE 브랜드 블로그 (http://brand.danawa.com/gigabyte)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