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수능 수험생을 위한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 알파스캔 모니터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 200명 CGV 영화 관람권 2매 증정
- 여자 수험생에게는 다기능 스탠드 무료증정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알파스캔(대표 류영렬, www.alphascan.co.kr)은 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1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알파스캔 모니터를 구매하고 홈페이지 등록 후 수험표를 팩스로 보내면 선착순 200명에게 CGV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특히, 알파스캔 제품 중 '팜므 스와로브스키 P241DHS' 모델을 구매하는 여자 수험생에게는 또 하나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구매 후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수험표를 팩스로 보내면 영화 관람권 2매와 함께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다기능 스탠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All New 다기능 스탠드는 블랙 하이그로시 디자인으로 높낮이조절, 피벗, 스위블, 틸트 기능을 지원하며 장착시 모니터를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팜므 스와로브스키 P241DHS
중소기업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디자인 경영혁신을 추진하고 있는 알파스캔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모니터, 컬러 스트라이프 모니터 등 이성과 감성이 조화되는 소비자 중심의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도 디자인 경영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또한 알파스캔 모니터는 납, 수은, 카드뮴 등 인체에 해로운 중금속 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RoHS 인증) 에코 제품으로 5만 MTBF(평균 무고장 시간), 즉 life-time 5만 시간을 보장하며, 업계 최저 수준의 소비전력과 대기전력으로 에너지 효율성도 인정 받았다.
국내전략사업부 김형일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활로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그동안 알파스캔을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한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