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랩, 새로운 CPU쿨러 'BARAM Shine' 발표
써모랩(www.thermolab.co.kr)이 자사가 유통중인 인기 CPU 쿨러 BARAM의 디자인과 성능을 개선한 새로운 제품, 'BARAM Shine'을 발표했다.
'BARAM Shine'은 다소 단조롭다는 평을 받고 있는 BARAM의 방열핀 상·하단에 써모랩의 로고와 함께 바람을 상징하는 기호가 각인되어 있으며, 히트싱크 전체가 강렬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도록 도금되어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써모랩에서 새롭게 개발한 SFT(Super Flatness Technology)를 적용하여, 최적의 평탄도로 비록 거칠어 보이지만 뛰어난 열적 접촉을 가능하게 했다.
써모랩의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상반기 'BARAM Shine'을 처음 준비했지만 외형만을 꾸민 채 동일한 냉각성능으로 선보이는 것은 옳지 못하다는 판단하에 출시를 연기 하고 냉각성능의 개선을 위해 지속적을 실험과 테스트를 진행했다"며 "그 결과, 오늘 발표하는 BARAM Shine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CPU와 접촉 하는 히트싱크의 바닥면에 새로운 기술인 SFT를 적용하고 구리 베이스와 히트파이프의 솔더링 공정을 개선하는 등 보이지 않는 많은 부분에서의 개선을 통하여 냉각성능을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끊임없는 대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부분에서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앞으로도 품질과 과격, 서비스에 있어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