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P55미니보드 ASUS P7P55-M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각종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ASUS P7P55D 시리즈의 신모델인 P7P55-M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ASUS P7P55-M 메인보드는 인텔 코어 i5 CPU를 지원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ASUS P7P55D 시리즈의 영역을 보다 확장시켜 줄 제품이다.
기존 P7P55D 시리즈의 핵심적인 기능은 대부분 유지하면서 기존 시리즈 제품보다 가격은 좀 더 낮아졌다. 이 제품에는 오버클러킹을 위한 TurboV 기술 적용 , 전기요금을 절감시켜주는 EPU 컨트롤러 , 손쉬운 메모리 설치와 간섭을 없애주는 Q-Design 등이 적용되었다.
또한 CE 규격 보다 30% 더 강화된 ASUS EMI 표준규격이 적용된 Anti-EMI 설계가 적용되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한 설계가 이뤄졌다.
ASUS P7P55-M 메인보드는 24시간 운영되는 PC방등의 혹독한 환경일지라도 최고의 내구성을 가질 수 있도록 아수스 익스트림 컴포넌트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채용된 ASUS 500,000hrs 솔리드 캐피시터는 JIS(일본 공업규격)을 기준으로 이루어진 테스트에서 최대 105도까지 정상동작이 되도록 설계되었으며 일반적인 동작온도인 65도를 기준으로 할 때 일반적인 부품에 비해서 최대 78배 더 긴 수명을 보여준다.
에스티 컴퓨터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 차장은 "그 동안 장시간 PC를 운용해야 하는 PC방이나 슬림 케이스에 장착이 가능한 마이크로 형 ASUS P7P55D 시리즈 메인보드에 대한 공급 요청이 매우 많은 상황였다"며 "대기 수요가 매우 높았던 만큼 기존 P7P55D 메인보드 시리즈 처럼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타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 홈페이지 또는 에스티컴퓨터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