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안티-서지탑재 ASUS P5G43T-M PRO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안티-서지 보호기능을 탑재하여 대폭 안정성이 향상된 ASUS P5G43T-M PRO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ASUS P5G43T-M PRO 메인보드는 안티-서지 보호기능을 탑재하여 불시에 발생할 수 있는 서지(Surge : 갑작스러운 전기충격)에 대응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HDMI / DVI / D-Sub 등 멀티 디스플레이에도 대응하여 강력한 그래픽 확장 능력을 갖추고 있다.
ASUS P5G43T-M PRO 메인보드는 인텔 G43 칩셋을 탑재하였으며 최대 8GB의 DDR3 메모리를 지원한다. 일반적인 멀티 시스템 용 뿐만 아니라 멀티미디어 지원 능력도 뛰어나기 때문에 HTPC용으로도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내장된 그래픽코어는 인텔 GMA4500 IGP로 다이렉트X 10.0등을 지원하여 기본 그래픽 성능도 뛰어나다. 또한 3D 성능을 더욱 강화시키고자 할 경우를 대비하여 PCI 익스프레스 X16 그래픽 슬롯을 지원하여 외부 그래픽카드 장착도 가능하다.
주로 사용되는 8채널 아날로그 출력지원은 물론 디지털 사운드 출력을 위한 SPDIF 포트는 잦은 탈 부착 에도 포트의 내구성 향상을 위해 와이드 쉴드커버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보다 높였다.
이외에 ASUS의 최신 기술인 익스프레스 게이트 (빠른 인터넷 접속기능) , 터보 키 (버튼 하나로 시스템 성능 가속),EPU 4엔진 (전원절감기술)등이 탑재되어 성능면에서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에스티 컴퓨터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 차장은 "P5G43T-M PRO 메인보드는 작지만 강한 제품 이라는 표현이 딱 알맞은 제품으로 강력한 성능과 확장능력으로 일반 데스크탑용은 물론 HTPC용으로도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기타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www.stcom.co.kr) 또는 에스티컴퓨터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