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에서 스타가 되어 보세요
SBS와 한국HP가 함께하는 <내 아이 스타 만들기> 프로젝트
-SBS TV 주인공도 되GO, 창의력 박사도 되GO, 상품도 받GO
-대상 가족 2팀 선정, SBS “엄마와 놀자” 프로그램 4회 출연하고 아이 방 리모델링은 보너스!
-참가만 해도 만 명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 포인트만 쌓아도 백화점상품권 증정
-HP아카데미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HP프린터 고객은 도전의 기회 한번 더 제공
SBS (대표 안국정, www.sbs.co.kr)는 한국HP (대표 최준근, www.hp.co.kr)와 공동으로<엄마와 놀자>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비 꼬마스타를 선발하는 <내 아이 스타 만들기> 프로젝트를3월 2일까지 진행한다.
SBS가 3월21일부터 방영될 <엄마와 놀자>프로그램에 참여할 주인공을 뽑는 이번 프로젝트는 주입식 교육법이 아니라 아이가 스스로 사고하고, 창의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미션을 실제 수행할 주인공을 찾는 것이다.
4세부터 13세의 아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HP 아카데미(www.hp.co.kr/hpacademy71)의 회원 가입을 통해 아이가 창의력을 발휘해 직접 만든 작품과 함께한 사진, 혼자 보기 아까운 순간을 담은 사진 등을 간단한 사연과 함께 HP아카데미에 올리면 된다.
2월 1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의 결과는 3월 9일에 발표되며, 선발된 가족 2팀은 2007년 3월 21일 방영되는 SBS <엄마와 놀자> 프로그램에 각각 4주 동안 주인공으로 출연할 수 있는 기회와 아이방을 창의적으로 리모델링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방송출연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대상 가족 2팀의 선정은 프로젝트 참가자들 대상으로 참가자 회원들의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선발되며, 프로젝트 마감시 해당 기간동안 받은 득표수에 내게 투표한 친구들 수가 더해져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특히HP 프린터 구매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상위 50명을 한번 더 뽑아 HP고객에게는 두 번의 기회가 주어지는 셈이다.
이밖에 프로젝트에 참가한 회원 만명에게는 영어마을 체험(20명), 문단열 선생님 펀글리쉬 수강권(80명), 온라인 적성검사(900명), HP아카데미 3개월 무료 사용권(8,999명) 의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열심히 투표만 해도 백화점 상품권이 내게로 온다.
또한 <내 아이 스타만들기> 프로젝트 기간 중에 HP아카데미 페이지에서 활발하게 투표하거나 HP프린터를 구매하면, 일정수준의 포인트가 적립되며 포인트 적립에 따라 100만원에서 5만원까지 총 53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회원가입만 해도 1,000포인트가 적립되며 기존 회원 역시 일괄적으로 1,000포인트가 부여된다. 또한 초대한 회원이 가입할 경우 추천인에게 한명당 1,000포인트가 쌓이고 캠페인 참가자들을 위한 투표참가시 10포인트, HP 프린터를 구매했을 경우에는 10,000포인트, 로그인을 할 경우는 하루에 1회에 한해 100포인트가 적립된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 조태원 부사장은“SBS <엄마와 놀자>프로그램에서는 선진국에서 자리 잡은 창의적인 학습법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놀고 즐기며 학습하는 모습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보여줄 예정”이라며 “HP가 선보인 컴퓨터와 프린터를 통한 창의력 개발 프로그램
문의 ☎1588-0410 www.hp.co.kr/hpacademy71
<내 아이 스타만들기> 프로젝트 기간 : 2월 1 일~ 3월 2일 (30일)
<내 아이 스타만들기> 트로젝트 당첨자 발표 : 3월 9일
SBS <엄마와 놀자> 프로그램 소개
오늘은! 엄마랑 놀자! 창의적인 학습법 선봬
SBS <엄마와 놀자>프로그램은 천편일률적인 주입식 교육이 아니라 아이가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할 수 있도록 엄마와 함께 놀이를 통해 창의적인 학습을 하도록 기획되었다. 지성을 키우고, 감성을 깨우는 캐릭터를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의 모터를 돌려 창의적으로 사고하고, 나아가 자신의 삶을 경영할 수 있도록 저명한 교육 및 심리 전문가들이 참여한 창의력 전문 프로그램이다.
3월 21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SBS를 통해 총 8회 방영되며, ‘엄마가 읽어주는 동화’, 매번 수행해야 할 미션을 어떻게 사고하고, 풀어가는지를 보여주는 ‘오늘의 미션’, 손의 발달과 오감을 활용할 수 있는 공작 시간과 요리교실, 현장 에서의 추억을 만들어 보는 체험학습, 아빠를 위한 전시회 등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SBS와 한국 HP는 <엄마와 놀자> 프로그램에서 창의력으로 학습하는 엄마와 아이의 모습을 통해 한국의 학부모가 가진 아이의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아이 교육에 대한 무지를 일깨워 주기 위해 기획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