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PC사고, MS 윈도7 도 먼저 만나보자!
한국HP, HP PC구매 고객 대상 마이크로소프트 윈도7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한국 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이하 MS)사의 새로운 운영체제 윈도7의 공식 출시에 앞서 해당 기간 동안HP 노트북, 데스크탑 및 워크스테이션PC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26일, 오늘부터 2010년 1월 31일 사이에 MS 윈도 비스타 비즈니스, MS 비스타 홈 프리미엄 및 MS 비스타 다운그레이드 XP 운영체제를 탑재한 HP데스크탑, 노트북 및 워크스테이션PC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MS 윈도7 운영체제의 특징 및 장점들을 빠르게 경험할 수 있게 된다.
MS 윈도 7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의 혜택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HP PC 구매를 증빙할 수 있는 거래 명세서 및 구매 증빙 서류(현금영수증, 신용카드 영수증, 세금계산서 등)를 지참한 후, MS 윈도 7 업그레이드 신청 관련 웹사이트(www.hp.co.kr/windows7)에 방문하여 절차에 따라 구입한 제품을 틍록하면 된다.
구입한 제품의 등록 기간은 6월 26일부터 2010년 2월 15일까지이며, 새로운 MS 윈도 7의 배송 기간은 공식 출시일부터 2010년 4월 30일까지다.
배송 받은 MS 윈도 7의 업그레이드는 고객이 직접 설치해야 하며, 설치 요청 시 별도의 설치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김대환 상무는 "한국 HP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HP PC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HP PC 구입과 동시에 MS의 새로운 운영체제 윈도 7을 빠르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