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엔에스아이 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가격인하 단행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제조업체 (주)코아엔에스아이(대표 최병환, www.corensi.co.kr)은 PC조립시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줄이고자 자사의 인기케이스 및 인기 파워서플라이를 비롯한 전 제품의 가격인하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인하는 최근 환율이 1,500원대에서 1,300원대로 하락되면서 향후 PC주변기기의 원재료 비용 감소가 어느 정도 예상되는 면도 있지만, 무엇보다 불황으로 인해 일반 소비자들이 PC조립시 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구매시 조금이라도 가격분담을 하기위해 소비자 가격부담 분담 차원에서 선택한 결정이다. 주요제품 가격인하 내용은 R6.5L 레벤톤 4way TCS와 천궁 5000 빙산 Dual V2.2 EK 파워서플라이등의 인기제품은 물론 전 제품이 최대 2,000원까지 대대적인 인하를 단행했다.
이번 가격인하 단행해 대해 코아엔에스아이 관계자는 "고환율로 PC주변기기 가격이 많이 올라 제조사 및 수입유통사는 물론, 그만큼 소비자의 부담이 더욱 커진게 사실이다. 하지만, 환율이 어느정도 안정세에 접어듬을 예측한다면 보다 빨리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줄것이며, 변동되는 환율에 따라 탄력적인 가격인하를 단행하겠다"고 이번 가격인하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