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삼성전자 창립40주년 '그린 대축제' 참여
- 로스트사가, 삼성전자 창립 40주년 '그린 대축제'에 사은품 협찬 나서
- 삼성전자 노트북, 데스크탑, 넷북 등 행사 모델 구입 고객에 게임 쿠폰 증정키로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 www.ioenter.com)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이윤우)에서 퍼블리싱하는 대전 액션 히어로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는 삼성전자의 '삼성 컴퓨터 그린 대축제' 행사에 참여한다.
'삼성 컴퓨터 그린 대축제'는 삼성전자가 창립 40주년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개최하는 행사로 해당 기간 동안 노트북과 데스크탑, 넷북 등 행사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오엔터테인먼트도 금번 행사에 함께 참가하여 로스트사가의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매장 전시용 TV와 모니터, 전시대 등을 통해 로스트사가의 공식 동영상과 각종 이미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리빙프라자를 비롯한 하이마트, 전자랜드, 백화점 등 전국 총 1,560여 삼성전자 제품 매장에서 진행된다.
아이오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삼성전자의 IT 제품 고객에게 로스트사가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전국의 삼성전자 매장에서 로스트사가 공식 동영상과 판촉물이 전시됨으로 오프라인 홍보에도 많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 컴퓨터 그린 대축제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가까운 삼성전자 제품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