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컴퓨터, Full HD모니터 BenQ G2220HD 온라인 판매개시
대원컴퓨터(대표 정명천, www.dwcom.co.kr)는 Full HD LCD모니터, BenQ G2220HD를 온라인 전용모델로 선정,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Full HD의 1080p 규격인 16:9 화면비율, 1920x1080 해상도, Senseye+Photo 기술을 통해 선명한 화면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BenQ G2220HD는 한 번에 더 많은 부분의 이미지를 볼 수 있고, 더 많은 자료를 한 화면에서 작업할 수 있어 사진편집이 잦은 개인 사용자와 설계 및 문서 업무용으로 어울리는 제품이다. 특히 벤큐만의 Senseye+Photo 기술을 통해 사진편집이나 감상 할 때 일반 모니터보다 명확하게 구별할 수 있어 작업 효율과 편의성이 높다.
Senseye+Photo 기술은 3가지 엔진(Contrast Enhancement Engine, Color Management Engine, Sharpness Enhancement Engine)및 5가지 프리셋 모드(일반, 영화, 게임, 사진, sRGB)를 통해 상황에 맞는 최상의 화질을 보여준다는 것이 장점. 예를 들어 sRGB모드는 디지털카메라와 직접 연결할 때 가장 알맞은 모드를 보여준다.
대원컴퓨터의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Full HD 지원, 화질보정 기술 Senseye+Photo까지 갖추면서 무엇보다 값도 적당해 시장 경쟁력이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 제품은 신세계몰, 인터파크, CJ몰 및 G Market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전용 상품으로 진행되어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