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컴퓨터, MS Explorer 3.0 마우스 가격인하
대원컴퓨터(대표 정명천, www.dwcom.co.kr)는 사용자 및 PC방 업주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Microsoft Intelli Mouse Explorer 3.0의 소비자가격을 24,000원으로 내린다.
화룡점정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가격인하 행사는 기존 가격과 비교해 무려 약 20% 넘게 내린다. 평소에 고성능 마우스에 관심이 많았던 유저들과 특히 마우스를 대량으로 구매하는 PC방 업주들에게는 반가운 소식.
대원컴퓨터 관계자는 "이번 결정은 세계적인 불경기에 고 환율과 고 유가라는 악재까지 겹쳐 쉽게 지갑을 열 수 없는 이들이 컴퓨터의 필수품인 마우스만큼은 부담을 덜 느끼면서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Microsoft Intelli Mouse Explorer 3.0은 인터넷버튼 등으로 쓰기 편하고 성능이 우수해, 인터넷 검색과 업무용뿐만 아니라 게임용 마우스로도 유명하다. 2007년에 출시되었지만 많은 사용자로부터 품질을 인정 받아 지금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말 그대로 국민마우스이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원컴퓨터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하드웨어(키보드, 마우스, 웹캠 등)와 함께 HP, LG전자 등의 다양한 유명 IT제품을 국내에 유통하는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