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가 ‘샤오미 레드미 14C’와 ‘샤오미 레드미 패드 SE 8.7’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안정적인 성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샤오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품질 기술을 정직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시장의 주요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다.
샤오미 레드미 14C는 탁월한 성능과 디자인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제품으로, 최신 기술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됐다. 8.22mm의 초슬림 바디와 평면 프레임 디자인을 갖춘 레드미 14C는 세련된 미학을 제공하면서도 편안함과 내구성을 유지한다. 6.88인치의 몰입형 디스플레이 성능을 갖춰 검색, 동영상 시청 또는 멀티태스킹에 적합하다. 미디어텍 헬리오(MediaTek Helio) G81-울트라 옥타코어 CPU와 확장 램(RAM) 옵션을 포함한 최대 16GB 램이 탑재되어 일상 사용 중 전반적인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레드미 14C는 50MP AI 듀얼 카메라 시스템, 5160mAh의 대용량 배터리, 18W 고속 충전 지원, 생동감 있는 다양한 색상 옵션을 갖추고 있어 스타일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나아가. 최대 120Hz의 자동 조정 주사율을 지원해 부드러운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샤오미의 하이퍼OS(HyperOS)를 탑재한 레드미 14C는 TEE OS와 같은 기능을 통해 강력한 보안을 제공한다. TEE OS는 비밀번호 및 생체 정보와 같은 민감한 데이터를 안전한 환경에서 분리하여 보호한다. 또한, 암호화된 전송 링크와 향상된 권한 관리 기능으로 기기 간 보안을 강화하여 사용자의 데이터를 모든 디바이스에서 안전하게 보호한다.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레드미 패드 SE 8.7은 강력한 성능과 몰입감 넘치는 시청각 경험을 제공한다. 8.7인치 LCD 디스플레이는 최대 600니트 밝기와 90Hz 어댑티브싱크(AdaptiveSync) 주사율을 제공해 게임, 스트리밍, 웹 서핑에서도 부드럽고 생동감 있는 영상을 보장한다. 미디어텍 헬리오 G85 프로세서로 구동되며, 6,650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18W 고속 충전 지원으로 원활한 멀티태스킹과 불편함 없는 장시간 사용을 지원한다. 또한, 티유브이라인란드(T?V Rheinland)의 로우 블루 라이트와 플리커 프리 인증, 돌비 애트모스 (Dolby Atmos)를 지원하는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 최대 2TB까지 확장 가능한 저장 공간을 갖춘 레드미 패드 SE 8.7은 세련되고 가벼운 디자인에 시각적 편안함과 풍부한 오디오를 결합하여 균형 잡힌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한 손으로도 쉽게 조작할 수 있어 이동 중에도 편리하다.
한편, 레드미 14C는 미드나잇 블랙, 세이지 그린, 스태리 블루 색상으로 출시되며, 4GB+128GB과 8GB+256GB 모델이 각 149,600원, 199,1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레드미 패드 SE 8.7은 그라파이트 그레이, 오로라 그린, 스카이 블루 색상으로 출시되며, 4GB+64GB모델과 6GB+128GB 모델이 각 149,800원, 199,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