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가 자사 플래그십 라인업 전기면도기 ‘SkinIQ S9000 프레스티지’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마이크로 에디션’을 출시했다.?
필립스 ‘SkinIQ S9000 프레스티지 마이크로 에디션’은 기존 ‘SkinIQ 9000 시리즈’ 대비 20% 더 작아지고, 10% 더 유연해진 면도기 헤드 탑재로 얼굴의 모든 방향과 굴곡을 커버해 코 밑, 턱 아래, 닿기 어려운 부분까지 더 깊은 밀착 면도를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면도기 헤드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얼굴 굴곡에 그대로 밀착하는 ‘360도 플렉스 헤드’ ▲잠재 수염까지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절삭하는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3개의 ‘펜타곤 헤드’ ▲최적의 절삭 지점을 찾아 깔끔하고 피부 손상 없이 안전한 면도를 돕는 ‘하이컨트롤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완성되는 ‘360도 프리시젼 플렉스 시스템’이 어느 굴곡에서든 까다로운 부위의 수염까지 남김없이 절삭하는 ‘최대 0.0마이크로미터(μm) 초밀착 쉐이빙’을 가능케 한다.?
또한, ▲피부에 초밀착해 어떤 방향으로 난 수염도 놓치지 않고 V자 모양의 면도날 중심부로 모아주는 ‘V트랙 시스템’ ▲수염을 들어 올린 후 표면수염까지 남김없이 절삭하는 ‘리프트 앤 컷 시스템’ ▲초당 500번 수염 밀도를 파악해 자동으로 모터 파워를 조절해 최상의 면도 효율을 유지해 주는 ‘파워 컨트롤 센서’ ▲피부를 부드럽게 당겨주는 면도망에 새롭게 디자인된 유선형 ‘스킨 초밀착 패턴’이 결합해 초근접 밀착 면도를 돕는다.
조지영 기자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