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경기도 안산시에서 열리는 ‘2024안산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에 공식 모니터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2024년 9월 14일(토)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2024안산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은 안산시 주최·주관으로, 리그오브레전드(LOL), FC 온라인, 이터널 리턴 등 총 3개 종목을 통해 전국 중·고등학교 결승 대항전을 치룰 예정이다.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도록 리그오브레전드(LOL) 프로게이머 초청 이벤트와 함께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랜파티와 다양한 팬 부스를 운영하여 참여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 공식 모니터 파트너사로 참여한 MSI는 화려한 게이밍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화면전환으로 선수들의 뛰어난 실력발휘를 도와줄 ‘MSI G255F’를 공식 모니터로 협찬했다.
24인치 FHD(1920*1080) 해상도를 채택한 ‘MSI G255F’는 일반 IPS 패널보다 4배 더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하는 래피드(Rapid) IPS패널을 탑재하여 180Hz 고주사율 및 1ms GTG 응답속도를 제공해 화면전환이 빠른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준다. 나아가 끊김없이 부드러운 게이머들에게 필수인 어댑티브 싱크를 비롯하여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엑스박스 등 콘솔게임을 위한 120Hz 콘솔모드 등 화려한 기능을 자랑한다.
한편, MSI는 ‘2024안산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 행사기간 동안 MSI 게이밍 모니터를 직접 플레이하며 체험하는 공간과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MSI 자체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https://ansanaef.com/)를 참조하기 바란다.
조지영 기자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