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가 콘크리트 혹은 철재에 케이블, 파이프 및 트레이 설치에 용이한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콘크리트 네일러(타정기) ‘GNB 18V-38 Professional’을 새롭게 출시했다.
네일러는 단단한 재료에 별도의 타공 없이 네일을 고정할 때 편리하고 효율적인 도구로, 직결 방식을 통해 작업 단계와 공정 기간을 줄여 건설, 건축, 목공 등 산업 분야에서 많이 사용된다.
신제품 ‘GNB 18V-38 Professional’은 바이터보 브러시리스 기술과 프리미엄 프로코어 배터리(ProCORE18V) 2가지 핵심 요소가 상호 결합되어 강력하고 긴 작동 시간이 특징이다. ‘드라이 파이어(Dry fire) 잠금 기능’이 적용돼 네일 매거진이 비어 있을 때 발사되지 않도록 하며, 이를 통해 공구 및 작업물의 손상을 방지한다.
신제품에 사용 가능한 보쉬 네일 액세서리는 ETA(유럽 기술 승인) 또는 ICC(미국 기술 승인) 기준에 따라 테스트를 거쳐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견고한 내구성을 갖춰 강철 트레이를 신속하게 고정할 수 있으며, 콘크리트용으로는 16mm에서 38mm까지, 철재로는 13mm에서 19mm까지 타정이 가능하다. 또, 사용자가 못의 개별 길이를 설정할 수 있어 보다 정밀한 깊이 제어가 가능하며, 복합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공구 설정을 직접 조정할 수 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오는 8월 31일까지 18V 충전공구를 28만원 이상 구매 시 100%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딜(PRO Deal) 2탄’을 진행한다.
조지영 기자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