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가 제습기와 공기청정기 기능을 하나로 합친 신개념 듀얼 제습공기청정기 얼티밋홈 700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듀얼 제습공기청정기 ‘얼티밋홈 700’은 습도가 높은 여름에는 강력한 제습 기능,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 ·겨울에는 파워 공기청정 기능으로 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이다. 서로 다른 두 기능을 35단계 안전장치로 완벽하게 융합시켜 안전성과 내구성을 한층 향상했으며, 원격으로 이용하는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습 기능의 경우, 퓨어젠 제습 시스템을 탑재해 24시간 내내 집안 공기를 상쾌하게 유지시켜준다. 오염물질과 습도가 증가하는 즉시 퓨어젠의 첨단 센서가 반응해 즉시 공기질과 습도를 쾌적한 수준으로 되돌려 놓는 것은 물론, 유해 박테리아 번식까지 막는다. 16L의 풍부한 대용량 제습량을 갖춰 습도가 급격히 올라가는 장마철에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공기청정 기능은 4단계의 혁신적인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쾌적하고 깨끗해진 공기를 제공하며 청정 면적은 30㎡다.
신제품은 탁월한 공기 순환 능력으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취침 모드를 이용하면 낮 동안 탁해진 침실 공기를 밤 동안 40회 순환시켜 깨끗하게 정화해주기 때문에 침실을 한층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일렉트로룩스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원격으로 기기를 작동시킬 수 있어 외출 중에도 취침 시간을 설정하여 집에 도착하자마자 숙면에 들 수 있는 이상적인 수면환경을 만들어 준다.
에너지 효율과 친환경성 면에서도 우수하다. 신제품은 스마트 모드와 직관적 제어 시스템으로 에너지를 25% 더 적게 소비할 뿐만 아니라, 차세대 친환경 가스 냉매인 R290을 사용해 냉방과 결로 현상을 방지했다. R290은 오존층 파괴 지수(ODP)가 0인 제품으로, 기존 R134a 가스 냉매 대비, 지구온난화지수(GWP)를 99.8% 까지 감소시킬 수 있다.
스칸디나비안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디테일 역시 눈 여겨 볼 만한 포인트다. 기능에 충실한 간결함이 돋보이는 세라믹 화이트 톤의 외관은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또한, 제품 하단에 부착된 범용 휠을 이용해 힘들이지 않고 제품을 집안 곳곳으로 옮길 수 있고, 패브릭으로 제작한 전원 코드로 전선을 깔끔하고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다. 4.8L 대용량 물탱크에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 물 비움이 용이하며, 필터 교체 시기를 알림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