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6월 4일(화)부터 대만 난강 전시센터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PC 전시회 '컴퓨텍스 2024'에서 MSI 최신 메인보드 시리즈 및 수냉쿨러, 케이스를 포함한 컴퓨터 하드웨어 부품을 공개한다 전했다.
이번 컴퓨텍스 2024에서 공개되는 MSI의 새로운 메인보드와 PC빌드를 위한 제품들은 컴퓨터를 직접 조립하는 취미를 가진 하드웨어 팬들에게 특히나 눈길을 끌 제품들이다. 세계 최고의 메인보드 브랜드인 MSI는 이미 B760M 프로젝트 제로, PANO M100R 프로젝트 제로 케이스로 국내 시장에서 백 커넥터 PC빌드 제품을 선보인 적이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제품들은 이러한 MSI만의 DIY 철학을 좀 더 끌어올린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제품 간의 연결성을 대폭 올려주는 Thunderbolt™ 에코 시스템의 강력한 성능과 새로운 버추얼 라이브 스트리밍 소프트웨어인 DigiME를 강조하였다.
이번 컴퓨텍스에서 공개되는 제품 중 단연 눈길을 끄는 것 중 하나는 MSI의 새로운 수냉 쿨러 솔루션이다. 기존 하드웨어 팬들이 어려워했던 컴퓨터 조립을 대폭 간소화하여 전문가부터 초보까지 모두가 손쉽게 수냉 쿨러를 PC 시스템에 장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워터블록의 디자인은 PC 시스템에 완벽하게 맞춤이다.
이 외에도 컴퓨텍스 MSI 부스에서는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을 가미한 메인보드들과 ATX 3.1 규격의 파워 서플라이와 같은 다양한 제품들은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의 링크(http://cafe.naver.com/msicom, http://kr.msi.com)를 참조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