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가 총 1만 장 한정판으로 ‘빛의 시어터 티머니카드’ 2종을 전국 세븐일레븐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빈센트 반 고흐의 대표 명작을 일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빛의 시어터 티머니카드’ 2종은 ‘몰입형 예술 전시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빛의 시어터’가 5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 진행하는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 거장들’전시를 기념하여 제작되었다. ▲먼저, 빈 센트 반 고흐의 대표작 중 하나인 ‘해바라기’를 디자인으로 한 ‘해바라기 티머니카드’는 문지르면 꽃향기가 나는 카드이다. 고흐의 명작에서 느낄 수 있었던 태양처럼 이글거리는 해바라기의 역동과 강함과 연약함의 동시성을 그대로 티머니카드에서 느낄 수 있다. ▲두 번째는 ‘밤의 테라스’를 디자인으로 한 ‘밤의 테라스 티머니카드’이다. 카드 전면에 유화의 질감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며, 아름다운 밤하늘의 느낌을 투명하게 표현했다. 반 고흐의 독특한 별이 가득한 밤하늘의 느낌을 느낄 수 있다.
‘빛의 시어터 티머니카드’의 출시를 기념하여 티머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세븐일레븐과 티머니 SNS채널에서 오늘부터 6월 7일까지 빛의 시어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여 게시물 스토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빛의 시어터 입장권 2매와 머그컵 굿즈 제공(2개 : 30명), ▲빛의 시어터 카드 구매 후 현장 굿즈샵에서 제시 시 굿즈 제공(선착순 900명)한다. ※ 당첨(6월 14일 발표)과 경품 발송(6월 21일)은 별도 공지
한편, ‘빛의 시어터 티머니카드’는 기존 티머니카드처럼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간편하게 교통카드 충전/ 잔액조회/ 사용 내역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 등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조지영 기자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