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인터내셔널, 북셀프 타입
2.0 채널 스피커 'Britz BR-1900T2' 출시
브리츠인터내셔널㈜ (www.britz.co.kr)은 북셀프 타입의 2.0 채널 스피커 'Britz BR-1900T2'를 선보이며 자사의 2채널 스피커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보통의 2채널 스피커의 경우 우퍼 유닛의 부재로 중저음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나 'Britz BR-1900T2'는 이러한 중저음을 최대한 만족할 수 있도록 121mm의 Wool Mixed Paper cone 우퍼 유닛을 탑재하여 더욱 풍부하고 부드러운 소리를 재생해준다.
프로펠러 모양의 홈을 통하여 유닛 막의 강도가 부족한 점을 개선해 따뜻한 음색을 보존해주며 방자형의 설계로 주변기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더불어 25mm Silk dome tweeter 를 사용해 섬세한 고음 재생이 가능하다.
최대한의 자연음과 이상적인 음향을 위해 12mm 두께의 MDF 인크로우저를 채용하였고 Amp가 포함된 Main Tank 의 음적에 맞추어 odd side 에 Main Tank 와 같은 MDF를 내재시켜 사운드의 발란스를 유지하고 있다.
스피커 후면에는 Britz BR-1900T2의 안정화를 위하여 방열판을 채용하고 Amp로 하여금 최대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2개의 입력단자를 채택해 PC와 멀티미디어 기기등 다양한 외부 장치를 연결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