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테크가 신제품 미니타워케이스 P30 Air BTF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P30 Air 케이스는 최근 세련된 디자인과 깔끔한 마감처리, 그리고 뛰어난 호환성 등 여러 장점으로 어항케이스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중인 인기 케이스 P30의 쿨링컨셉 버전인 제품이다.
제품의 전면과 측면하단은 디자인적 통일감과 원활한 통기성을 확보하기 위해 모두 동일한 패턴의 에어홀 타공 강판으로 제작되었으며, 전후면 140mm aRGB팬이 기본 제공되어 쾌적한 시스템 에어플로우 환경을 구축하도록 했다. 특히 전면 140mm팬의 경우, 전면베젤 에어홀을 통해 지저분하게 비쳐보일 수 있는 전면 내부 섀시의 볼트홀 빛샘을 커버할 수 있도록 오버 사이즈 특수 하우징 팬을 적용하는 등 깔끔한 디자인 유지에 각별한 노력을 더했다.
HDD 최대 2ea. SSD는 최대 5ea까지 도합 5ea의 저장장치 설치가 가능하고, CPU쿨러는 최대 181mm 높이까지, 그래픽 카드는 최대 392mm 길이까지 장착가능한 넉넉한 호환성을 제공하며, 140mm 팬 7ea나 120mm팬 9ea 설치 및 상단 360mm형 수랭라디 설치가 가능하여 고성능 시스템 구축에도 안성맞춤이다. 또 메인보드 패널부는 최신 사양 중 배선 커넥터가 후면에 배치되는 방식 제품들(BTF 등)도 호환가능한 최신 설계가 적용되어 부품 호환성이 한층 강화된 점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제품의 좌우 측면 패널은 볼헤드핀 타입으로 탈착이 간편하며, 우측면에는 별도의 배선정리 공간이 설계되어 있어 조립성이 매우 뛰어난 부분 역시 장점 중 하나다.
블랙 버전과 화이트 버전으로 출시된 P30 Air (BTF)케이스는 기준가 블랙 95,000원, 화이트 98,000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조지영 기자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