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디자인 화려한 LCD가 돋보이는 케이스,
빅스일렉트론, '빅스 깔끔쌈빡한 LCD' 출시
델타파워 한국 공식 공급업체인 ㈜빅스일렉트론(www.bigstron.co.kr)에서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LCD가 돋보이는 미들타워 PC 케이스 '깔끔쌈빡한 LCD'를 출시한다.
▲ 심플한 디자인과 화려한 LCD가 돋보이는 ㈜빅스일렉트론 '깔끔쌈빡한 LCD'
'깔끔쌈빡한 LCD'라는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세계적 디자인 트렌드인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채택해 단순하면서도 간결한 외형에 화려한 전면 LCD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디자인을 위해 전면 포트에 커버를 채택하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으로 통일하여 세련된 이미지를 살렸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전면부 디자인에는 살짝 반사되는 하프미러와 화려한 LCD를 적용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내부도 든실하다. 드라이버 없이 하드디스크나 ODD를 장착할 수 있는 핸드 스크류, PC 부품 도난 방지 장치, 최신 HD 오디오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사이드 패널에는 CPU, VGA 에어홀과 CPU 에어가이드를 제공하고 전면과 후면에는 각 각 120mm 와 80mm 팬이 기본 장착되어 시스템에서 발생될 수 있는 열을 효율적으로 배출할 수 있으며 LCD 측면에도 공기순환홀이 제공되어 하드디스크의 발열을 책임지는등 쿨링 기능에도 세심하게 신경썼다.
이 외에 4개의 5.25인치 확장 베이를 비롯해 내부 4개의 3.5인치 확장 베이와 외부 1개를 지원하며 7개의 확장 슬롯등 미들 케이스의 넉넉한 확장성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소비자 가격은 3만원대.